티스토리 뷰

메가박스 전대점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1.2)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달도 벌써 중순에 다달았습니다. 다들 한해 동안 이루고자 했던 일들은 모두 달성했는지 궁금한데요. 저는 영화관에서 영화 많이 보기 이거 하나는 지킨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메가박스 전대점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자주 가는 영화관이라면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 전대점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


[전대] 크리스마스 & 연말 전대에서!2018.12.24~2019.01.02



메가박스 전대점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



Event1. 소원트리에 소원을 적어 묶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생깁니다. (~2019. 1. 2) 


Event2. 이벤트 기간 내에 트리앞에서 찍은 사진을 "# 메가박스전대, #전대메가박스, #전대메박, #메박전대" 해시태그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올리기??(~2019. 1. 2)


Event3. 24, 25일이 생일인 모든 고객 티켓 구입시 신분증을 보여주면(24 ~25) 


이상하게 이벤트 내용만 있지 상품은 없네요. ㅎㅎ 이건 직접 극장 안에서 확인을 해야 되나 봅니다. 이런 이벤트가 있다는 걸 알아두시고 극장안에서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알아보기]

->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이상으로 메가박스 전대점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